본문 바로가기
  • 윤향
  • 윤향시인
想念

인사이드 와 아웃 사이드, 윤향시인

by 윤향詩 2021. 11. 27.

 

 

 

 

 

 

 

 

 

 

 

 

 

 

 

 

 

 

 

 

 

 

 

 

 

 

 

 

 

 

 

 

 

 

 

 

 

 

 

 

 

 

 

 

 

인 사이드 와 아웃 사이드

 

Innside & Outside..

 

윤향, 潤香.

 

 

인 사이드와

아웃 사이드

세상 중심은

나로부터 시작한다

즉,내가 인사이드 인것이다

 

그,누구로 부터

아웃 사이드 대접을 받는다면

모든 사람들은 원치않을 것이다

변방 대접에 그누가

흔쾌히 응할자는 아무도 없다

 

스페어 타이어로서 위치

대신 역활론자 에

만족 할자는 없다

이것은 개인 삶에서

더더욱 그러 하리다

 

사회생활

직장 비정규직에서

있을수 있는 일이라 하지만

그러나 누구나 정직원 으로

대접받기 원한다

여기서는 각자 개인의 삶을

말하는 것이다

 

지구는 내가

서있는 곳으로 부터

東西南北 향방이 보이며

시방이 결정 된다

내가 서있는 곳이

중심의 核 이다

세상 만물이 돌아가는 이치가

 

바로 이순간

나로 부터다

 

가장 소중한것 도

나, 이며

가장 사랑하는 것도

나로부터 시작한다

각자 개인이 소중히

다루는 것도 나' 다

 

삶의 모태가

나로부터 싹이 트며

내가 성공하기 위하여

달려가는 모든 것들

내가 이루고 싶은

열망과 꿈 나의 사랑도

내가 행복하기 위해서

치열하게 모든것을 고진감래 한다

 

인생은 다시 돌이킬수 없기에

순간 순간이 이어진 시간들은

 

세월이 흐르고

내인생 역정에

파노라마가 펼쳐진다

처음 잘못 끼어진

단추가 있다면

늦어다고 생각이 들때

새롭게 옷매무새를 다듬고

새로히 시작하는 것이

가장빠른 현명한 생각이다

 

누가 나를 대신하여

살아주는 자 없듯이

누가 생의 여정에

변방 그늘을 달게

받아 들이는 사람

아무도 없을 것이다

 

때론 스페어 타이어의

고마움을 충분히 알지만

메인에서 그,역활이

끝나는날 아웃 사이드는

그생명 그인연은 거기 까지,다

 

제자리 제위치에

돌아 왔을때

뒤를 돌아보지 않는게

사람 마음이다

각자 주인공 으로서

삶은 내가 주인공이며

다른 사람 인생에

뒷 그림자가 되는것은

정녕 아니다

 

세상 축은

나로부터 돌기 때문이다

중용도 나로부터

발걸음을 내딛는 다

함께하는 삶에서 도

그대와 내가 중요하듯이

더불어 가는 인생에서도

生의 核은 나,다

 

生에서 그 누구나

내가 인사이드 인것이다

아웃 사이드 삶은

누구나 원치 않듯이

행복으로 가는 길목

인생에 행복 주인공

나,다

 

연극의 한마당 에선

주연도 있고 조연도 있으며

지나가는 사람도 있다

그러나 生의 大서사시 에서는

바로 내가 주인공이다

 

지구의 핵은

내가 살아 있음으로

나로부터 돌고 있다

내가 생에서 옷을 벗는날

모든것이 멈춤이다

 

살아 있음에

지구의 열기가 보이지 않게

뜨거운 불기로 타면서 도는

원동력 처럼

내 안에서 도는 氣도

나의 심장 이다

 

내인생 붉은피는

삶의 인사이드로

출발하는 동그라미,에

로 이순간 주인공은 나,다

 

그대..

 

 

,

 

 

 

 

 

.

 

.

 

 

 

 

 

 

 

 

 

 

 

 

 

 

 

 

 

 

 

 

 

. 2012.02.08 20:18 生

 

 

 

 

 

 

 

 

 

 

 

 

 

 

 

 

 

 

 

 

'想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윤향과 해킹, 潤香, 윤향시인  (0) 2021.12.18
글과 소통, 윤향시인  (0) 2021.12.12
행복,윤향  (0) 2021.12.11
고전음악, Classic, 윤향, 潤香  (0) 2021.11.27
창밖 자유.윤향, 潤香  (0) 2021.11.27